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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개교육

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,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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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X Design 공개교육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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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과정 일수 시간 교육비
(단위:만원)
교육일정(월별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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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국내연수] 서비스 디깅러를 위한 4感충전 웰니스 제주연수

서비스 디깅러를 위한 스트레스 관리, 마음 관리, 감성 케어 프로그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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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기획/운영] 고객여정지도 활용 및 고객접점 분석

고객여정지도 및 MOT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차별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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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기획/운영] 고객의 목소리를 들어라! VOC활용 실무

다양한 컨설팅 사례에 기반하여 VOC의 경영활동 활용 Know-how를 습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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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기획/운영] 고객만족도(CSI) 조사 실무

고객만족도 조사의 개요 및 실무적 진행 방법에 대한 이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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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혁신리더] 트렌디한 CS리더의 코칭 스킬

서비스 현장 문제 해결을 위한 코칭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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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혁신리더] CS업무 A~Z까지! CS(CX)담당자 업무능력 향상

CS 업무 신규/기존 담당자를 위한,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고객만족의 모든 것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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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혁신리더] CS강사양성 : CS강의 Skill-up

[SINCE 2008] CS강사 양성을 위한 KMAC 대표 과정으로 현장 중심의 교육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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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혁신리더] MZ세대를 아우르는 중간리더의 소통법

뉴노멀 시대에 트렌드를 이끄는 MZ세대! 일상과 업무에서 마주할 수 있는 변화에 센스 있게 대처하고 제대로 소통하는 방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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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서비스창출] 꽉 막힌 CS를 풀어주는 고객응대 핵심 트.레.이.닝

현장에서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예절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 함양 및 실습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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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서비스창출] 신뢰를 주는 고객 상담 솔루션

고객의 문제 해결을 지원할 수 있는 만족스러운 상담을 위한 설득화법 및 실전 상담기법 습득

1 8 33 29 28 23 26 21
[서비스창출] 챗봇에게는 없지만 우리에게만 있는 CX 고객경험!

인사, 미소, 눈 맞춤, 틀에 박힌 화법이 아닌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당신을 위한 최고의 CX 교과서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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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서비스창출] WOW서비스 만들기 : 불만고객과 소통하라

불만 고객 응대와 관리 스킬 함양 및 컴플레인 Recovery syste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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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서비스창출] 위기 탈출! 블랙컨슈머 맞춤관리!

지피지기 백전불태! 나를 살리고 조직을 살리는 블랙컨슈머 관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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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동기부여] 스트레스를 힘으로 : 나만의 스트레스 릴리프 계획

Refresh를 위한 On Day, Off Day 만성 스트레스 해소법, 20여 년의 경험을 살린 현장 체득 스트레스 관리 방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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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동기부여] Stress 탈출! 행복 Switch On!

정확한 직무stress 분석을 통한 stress의 맞춤 솔루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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