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arning & Development
교육과정 | 일수 | 시간 | 교육비 (단위:만원) |
교육일정(월별) | 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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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 | 회원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 |||
[국내연수] 서비스 디깅러를 위한 4感충전 웰니스 제주연수
서비스 디깅러를 위한 스트레스 관리, 마음 관리, 감성 케어 프로그램 |
3 | 24 | 120 | 120 | 28 | 05 | ||||||||||
[기획/운영] 고객여정지도 활용 및 고객접점 분석
고객여정지도 및 MOT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차별화 |
1 | 8 | 33 | 29 | 04 | 11 | 07 | |||||||||
[기획/운영] 고객의 목소리를 들어라! VOC활용 실무
다양한 컨설팅 사례에 기반하여 VOC의 경영활동 활용 Know-how를 습득 |
2 | 16 | 59 | 54 | 20 | 15 | 28 | 13 | ||||||||
[기획/운영] 고객만족도(CSI) 조사 실무
고객만족도 조사의 개요 및 실무적 진행 방법에 대한 이해 |
2 | 16 | 56 | 51 | 15 | 28 | 23 | |||||||||
[혁신리더] 트렌디한 CS리더의 코칭 스킬
서비스 현장 문제 해결을 위한 코칭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 |
1 | 8 | 33 | 29 | 23 | 24 | ||||||||||
[혁신리더] CS업무 A~Z까지! CS(CX)담당자 업무능력 향상
CS 업무 신규/기존 담당자를 위한,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고객만족의 모든 것! |
1 | 8 | 36 | 32 | 21 | 23 | 25 | 26 | 24 | 21 | ||||||
[혁신리더] CS강사양성 : CS강의 Skill-up
[SINCE 2008] CS강사 양성을 위한 KMAC 대표 과정으로 현장 중심의 교육 |
2 | 16 | 59 | 54 | 12 | 17 | 26 | 21 | 30 | 27 | ||||||
[혁신리더] MZ세대를 아우르는 중간리더의 소통법
뉴노멀 시대에 트렌드를 이끄는 MZ세대! 일상과 업무에서 마주할 수 있는 변화에 센스 있게 대처하고 제대로 소통하는 방법 |
1 | 8 | 33 | 29 | 14 | 17 | ||||||||||
[서비스창출] 꽉 막힌 CS를 풀어주는 고객응대 핵심 트.레.이.닝
현장에서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예절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 함양 및 실습 |
1 | 8 | 33 | 29 | 25 | 12 | ||||||||||
[서비스창출] 신뢰를 주는 고객 상담 솔루션
고객의 문제 해결을 지원할 수 있는 만족스러운 상담을 위한 설득화법 및 실전 상담기법 습득 |
1 | 8 | 33 | 29 | 28 | 23 | 26 | 21 | ||||||||
[서비스창출] 챗봇에게는 없지만 우리에게만 있는 CX 고객경험!
인사, 미소, 눈 맞춤, 틀에 박힌 화법이 아닌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당신을 위한 최고의 CX 교과서! |
1 | 8 | 33 | 29 | 20 | 27 | ||||||||||
[서비스창출] WOW서비스 만들기 : 불만고객과 소통하라
불만 고객 응대와 관리 스킬 함양 및 컴플레인 Recovery system |
1 | 8 | 33 | 29 | 21 | 18 | 20 | 19 | 14 | |||||||
[서비스창출] 위기 탈출! 블랙컨슈머 맞춤관리!
지피지기 백전불태! 나를 살리고 조직을 살리는 블랙컨슈머 관리 |
1 | 8 | 33 | 29 | 04 | 12 | ||||||||||
[동기부여] 스트레스를 힘으로 : 나만의 스트레스 릴리프 계획
Refresh를 위한 On Day, Off Day 만성 스트레스 해소법, 20여 년의 경험을 살린 현장 체득 스트레스 관리 방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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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동기부여] Stress 탈출! 행복 Switch On!
정확한 직무stress 분석을 통한 stress의 맞춤 솔루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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