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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,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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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기획/운영] 고객여정지도 활용 및 고객접점 분석

고객여정지도 및 MOT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차별화

  • 쿠폰가능
  • PS적용
교육시간 09:00~18:00 [1일 / 8시간]
교육비 회원사 : ₩290,000원 (1사 5인이상: ₩290,000원/인)
일반사 : ₩330,000원 (1사 2인이상: ₩290,000원/인)
환금액 (예정) 고용보험 비환급
교육장 개강 확정 시 추후 공지
교육담당자 오현진 / 02.3786.0171 / hyeon4793@kmac.co.kr
한준혁 / 02.3786.0548 / ggosike0213@kmac.co.k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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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과정소개

[교육목적]
•고객여정지도와 고객접점에 대해 이해하고, MOT 분석 방법론을 학습합니다.
•고객여정지도 분석 및 활용을 기반으로 고객경험 차별화 포인트를 발굴하고 적용 방안을 마련합니다.
[교육특징]

MOT

고객여정지도

접점 분석

서비스품질

고객만족

교육일정 및 내용

일시 세부내용
07월 11일
09시00분 ~ 18시00분

일정

모듈

학습내용

시간

1일차

(09시~18시)

고객의 변화와

트렌드 이해

 • Introduction
 

 • 고객의 변화 및 CS 트렌드

1H

고객 정의 및 관리

 • 고객만족이란?
 

 • 고객 정의
 

 • 고객 관리

3H

고객여정지도 활용 및

고객접점 분석

 • 고객여정지도 정의 및 중요성
 

 • 고객여정지도와 MOT의 관리 포인트
 

 • 다양한 MOT 분석 기법과 사례 실습

   : 고객여정지도 및 MOT 분석

   : 고객여정지도 기반의 CS 과제 도출

4H