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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,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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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CX Design

[서비스창출] 챗봇에게는 없지만 우리에게만 있는 CX 고객경험!

인사, 미소, 눈 맞춤, 틀에 박힌 화법이 아닌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당신을 위한 최고의 CX 교과서!

  • 쿠폰가능
  • PS적용
교육시간 09:00~18:00 [1일 / 8시간]
교육비 회원사 : ₩290,000원 (1사 5인이상: ₩290,000원/인)
일반사 : ₩330,000원 (1사 2인이상: ₩290,000원/인)
환금액 (예정) 고용보험 비환급
교육장 개강 확정 시 추후 공지
교육담당자 오현진 / 02.3786.0171 / hyeon4793@kmac.co.kr
한준혁 / 02.3786.0548 / ggosike0213@kmac.co.k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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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과정소개

[교육목적]
• CX 고객경험을 현장에서 바로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 행동지침을 알 수 있다.
• 챗봇이 대세인 지금, 우리에게만 있는 CX 고객경험으로 고객응대력을 향상시킨다.
•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경험을 제대로 선보일 수 있는 노하우를 학습할 수 있다.
[교육특징]

고객경험

CX응대

CX고수

CX기반 소통

교육일정 및 내용

일시 세부내용
10월 27일
09시00분 ~ 18시00분

모듈

학습내용

시간

Work

 

CX시대

고객응대 응대방법

• 챗봇 VS CX고수의 황금 레시피

• 고객이 좋아하는 CX 고수의 황금 레시피

• 마음의 온도를 높이는 CX 고수의 황금 레시피

2H

Attitude

 

CX시대

고객응대 태도

• 비대면을 넘어 무대면 시대, 고객 응대 언어의 온도 상승 비법 공유

2H

Relationship

 

CX시대

고객 관계 맺기

• 고객의 마음을 시각의 온도 상승 비법 전수

• 악성 민원을 넘어 악성 테러 고객과 긍정적 관계 맺는 비법 전수

2H

Mind

 

CX시대

서비스담당자의

마인드 관리법

• 내 마음의 구급상자, 스트레스로 인한 CX 업무 맞춤형 응급처방전

• CX 업무를 더욱 굳건히 만들어 주는 소독약, 연고, 밴드, 진통제 처방받기

2H