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연수

Learning & Development

  • 직무전문가교육
  • 국내/해외 연수
  • 공공부문 특화교육
  • 맞춤형교육
  • 온라인교육
  • 컨퍼런스
  • 세미나
  • 교육사업 제휴
  • CUSTOMER SERVICE

공개교육

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,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
  • 교육연수
  • 공개교육
  • CX Design

[혁신리더] 트렌디한 CS리더의 코칭 스킬

서비스 현장 문제 해결을 위한 코칭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

  • 쿠폰가능
  • PS적용
교육시간 09:00~18:00 [1일 / 8시간]
교육비 회원사 : ₩290,000원 (1사 5인이상: ₩290,000원/인)
일반사 : ₩330,000원 (1사 2인이상: ₩290,000원/인)
환금액 (예정) 고용보험 비환급
교육장 개강 확정 시 추후 공지
교육담당자 오현진 / 02.3786.0171 / hyeon4793@kmac.co.kr
한준혁 / 02.3786.0548 / ggosike0213@kmac.co.kr

교육신청

일정선택
교육대상 선택
KMA 쿠폰신청(KMA 쿠폰 사용자)
얼리버드 패키지 신청

교육신청 방법 안내

교육과정소개

[교육목적]
• 현장 문제 해결을 위한 실질적인 갈등관리 및 코칭 프로세스를 학습하여 업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.
• 구체적인 코칭 실천 능력 함양을 통해 상호 긍정적인 관계 속에서 서비스 개선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.
• 현장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적극적 해결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[교육특징]
변화관리  애니어 그램 스트로크 CS리더십 멘토링

 

교육일정 및 내용

일시 세부내용
04월 23일
09시00분 ~ 18시00분

모듈

학습내용

시간

트렌디한

CS 리더로 리부트

• CS 트렌드 파악하기

• CS 환경의 변화 속 주목해야 할 것

• 서비스패러독스현상이 시사하는 바

• 고객경험관리의 방향성

• CS리더가 간과하면 안되는 CS의 주안점

2H

Win-Win 관계 형성을

위한 리부트

• 성공하는 조직의 keyword 살펴보기

• 성공한 리더의 리더십과 역할 변화

• 감성 터치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주안점

• 관계 형성을 방해하는 갈등의 원인

• 바람직한 갈등관리 유형

• 우리가 실천해야 할 인지적 공감

• TA를 활용한 대화 스타일 진단

• 교류 패턴분석을 통한 효과적인 대화법

• 긍정 스트로크 교환하기

3H

 ‘코칭’ 커뮤니케이션

리부트

• 남다른 리더의 소통! ‘코칭’의 올바른 이해

• 조직에서 코칭의 중요성 및 코칭 효과

• 성공을 위한 코치의 마음가짐

• 사람과 조직을 키우는 코칭의 3요소

• 코칭 커뮤니케이션의 주안점

• 마음을 여는 경청 스킬

• 생각을 여는 질문 스킬

• 행동 개선 및 강화를 위한 피드백 스킬

• 현장 사례를 이용한 코칭 실습

3H