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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서비스창출] 위기 탈출! 블랙컨슈머 맞춤관리!

지피지기 백전불태! 나를 살리고 조직을 살리는 블랙컨슈머 관리

  • 쿠폰가능
  • PS적용
교육시간 09:00~18:00 [1일 / 8시간]
교육비 회원사 : ₩290,000원 (1사 5인이상: ₩290,000원/인)
일반사 : ₩330,000원 (1사 2인이상: ₩290,000원/인)
환금액 (예정) 고용보험 비환급
교육장 개강 확정 시 추후 공지
교육담당자 오현진 / 02.3786.0171 / hyeon4793@kmac.co.kr
한준혁 / 02.3786.0548 / ggosike0213@kmac.co.k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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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과정소개

[교육목적]
• 블랙컨슈머의 사례와 정의를 통해 나쁜 소비가 무엇인지 명확히 이해한다
• 블랙컨슈머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대응전략을 세울 수 있다.
• 블랙컨슈머의 유형별 응대 방법을 통해 최적 응대안을 익힐 수 있다.
[교육특징]

블랙컨슈머

전략커뮤니케이션

맞춤대응메뉴얼

감정관리

긍정의 앵커링

위기관리

유형별 블랙컨슈머

감정관리

감정에너지

감정 촉발요인

교육일정 및 내용

일시 세부내용
12월 12일
09시00분 ~ 18시00분

모듈

학습내용

시간

소셜 시대!

불만고객 & 블랙컨슈머

• 블랙컨슈머 그들은 누구인가?

• 소셜 시대! 불만고객 & 블랙컨슈머 알기

• 블랙컨슈머 대응! Good & bad 사례

• 우리 조직이 생각하는 블랙컨슈머의 정의 내리기

2H

Mission!

블랙컨슈머 관리

• “지피지기 백전불태“
   - 21c 블랙컨슈머의 특징과 행동

• 블랙컨슈머 해결!
   - 관리원칙과 사회적 대응 방안
   - 문제 해결을 위한 체계적인 접근

• 유형별 블랙컨슈머 대책 방안

• Mission!
   - 위기관리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세우기

• 블랙컨슈머 예방을 위한 대응 매뉴얼 만들기
   - 나는 블랙컨슈머! 가상 워크숍

4H

행복한 성과창출!

나의 감정관리

• 성과를 좌우하는 나의 감정 에너지

• 감정 조절의 A-B-C 긍정의 스토리텔링

• 감정의 트라우마 벗어나기

• 긍정적 정서 각인을 통한 행복한 성과 창출

2H