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arning & Development
불만 고객 응대와 관리 스킬 함양 및 컴플레인 Recovery system
교육시간 | 09:00~18:00 [1일 / 8시간] |
---|---|
교육비 |
회원사 : ₩290,000원 (1사 5인이상: ₩290,000원/인) 일반사 : ₩330,000원 (1사 2인이상: ₩290,000원/인) |
환금액 (예정) | 고용보험 비환급 |
교육장 | 개강 확정 시 추후 공지 |
교육담당자 | 오현진 / 02.3786.0171 / hyeon4793@kmac.co.kr 한준혁 / 02.3786.0548 / ggosike0213@kmac.co.kr |
컴플레인 | 감성화법 | 공감 | 행동스타일 | 고객가치 |
일시 | 세부내용 | 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09월 19일 09시00분 ~ 18시00분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