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arning & Development
고객의 문제 해결을 지원할 수 있는 만족스러운 상담을 위한 설득화법 및 실전 상담기법 습득
교육시간 | 09:00~18:00 [1일 / 8시간] |
---|---|
교육비 |
회원사 : ₩290,000원 (1사 5인이상: ₩290,000원/인) 일반사 : ₩330,000원 (1사 2인이상: ₩290,000원/인) |
환금액 (예정) | 고용보험 비환급 |
교육장 | 개강 확정 시 추후 공지 |
교육담당자 | 오현진 / 02.3786.0171 / hyeon4793@kmac.co.kr 한준혁 / 02.3786.0548 / ggosike0213@kmac.co.kr |
니즈파악 | 고객중심 | 고객지향화법 | 신뢰 | 고객문제해결 |
일시 | 세부내용 | 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05월 23일 09시00분 ~ 18시00분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