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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개교육

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,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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컨택센터 Design 공개교육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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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과정 일수 시간 교육비
(단위:만원)
교육일정(월별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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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국내연수] 서비스 디깅러를 위한 4感충전 웰니스 제주연수

서비스 디깅러를 위한 스트레스 관리, 마음 관리, 감성 케어 프로그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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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단기특화] 컨택센터 고객접점 Insight Trip

컨택센터 우수기업 벤치마킹, 인사이트 특강 등을 통한 고객접점 최신 트렌드&이슈 함양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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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기획/관리] AI기반 미래형 컨택(콜)센터 변화 추진

인공지능, 컨택(콜)센터 환경 변화, 고객센터에서의 여정관리, TA 시각화 등 인공지능을 이용한 변화하는 컨택센터 구축 및 설계 방안 수립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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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기획/관리]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양성

컨택센터 슈퍼바이져가 알아야 할 기본 역량과정, 상담사 발달단계에 따른 효과적인 리더십을 활용, 면담을 통해 상담사의 동기부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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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기획/관리] 엑셀로 보는 컨택센터 데이터분석 실무

컨택센터의 각종 데이터분석에 필요한 엑셀기반의 전문지식 습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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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코칭/운영] 컨택센터 운영효율 Level-up

컨택센터 운영스탭 및 관리자에게 필요한 컨택센터 전반에 대한 지식습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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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코칭/운영]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Level-up

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전반적인 지식 및 관리 기법 학습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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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코칭/운영] 성과로 이어지는 맞춤형 콜 코칭 Skill

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상담 유형별, 직원 성향별 맞춤 콜 코칭 과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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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코칭/운영] 컨택센터 QA양성(기본)

통화품질 Management를 위한 기본 역량 과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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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코칭/운영] 컨택센터 QA양성(심화)

체계적 서비스품질의 관리를 위한 전문가 과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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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서비스창출] 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솔루션

불만고객의 정확한 분석을 통한 현장형 문제해결 과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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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동기부여] 스트레스를 힘으로 : 나만의 스트레스 릴리프 계획

Refresh를 위한 On Day, Off Day 만성 스트레스 해소법, 20여 년의 경험을 살린 현장 체득 스트레스 관리 방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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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동기부여] Stress 탈출! 행복 Switch On!

정확한 직무stress 분석을 통한 stress의 맞춤 솔루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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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서비스창출] 경쟁력을 높이는 보이스 코칭 클리닉

목소리가 경쟁력이다. 전달력, 신뢰성 높은 목소리 만들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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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서비스창출] 프라핏 센터로 가는 크로스셀링 상담 전략

고객센터 리더가 상담사에게 크로스셀링 스킬을 효과적으로 훈련시키는 전략과 운영법을 익힌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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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서비스창출] 고객노력도(CES)를 줄이는 상담 전략

상담 프로세스를 혁신하여 고객노력도(CES, Customer Effort Score)를 줄이는 실전 전략을 익힌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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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기획/관리] 직장 내 괴롭힘 방지법 시대, 컨택센터 리더의 스마트 파워

직장 내 괴롭힘 방지법을 정확히 이해하고, 리더가 법적 리스크 없이 조직을 운영하는 법을 익힌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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