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arning & Development
교육과정 | 일수 | 시간 | 교육비 (단위:만원) |
교육일정(월별) | 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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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 | 회원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 |||
[국내연수] 서비스 디깅러를 위한 4感충전 웰니스 제주연수
서비스 디깅러를 위한 스트레스 관리, 마음 관리, 감성 케어 프로그램 |
3 | 24 | 120 | 120 | 28 | 05 | ||||||||||
[단기특화] 컨택센터 고객접점 Insight Trip
컨택센터 우수기업 벤치마킹, 인사이트 특강 등을 통한 고객접점 최신 트렌드&이슈 함양 |
1 | 8 | 60 | 57 | 20 | 14 | ||||||||||
[기획/관리] AI기반 미래형 컨택(콜)센터 변화 추진
인공지능, 컨택(콜)센터 환경 변화, 고객센터에서의 여정관리, TA 시각화 등 인공지능을 이용한 변화하는 컨택센터 구축 및 설계 방안 수립 |
2 | 16 | 56 | 51 | 20 | 22 | 17 | 25 | 20 | |||||||
[기획/관리]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양성
컨택센터 슈퍼바이져가 알아야 할 기본 역량과정, 상담사 발달단계에 따른 효과적인 리더십을 활용, 면담을 통해 상담사의 동기부여 |
2 | 16 | 56 | 51 | 12 | 28 | 30 | |||||||||
[기획/관리] 엑셀로 보는 컨택센터 데이터분석 실무
컨택센터의 각종 데이터분석에 필요한 엑셀기반의 전문지식 습득 |
2 | 16 | 59 | 54 | 20 | 15 | 10 | 18 | 06 | |||||||
[코칭/운영] 컨택센터 운영효율 Level-up
컨택센터 운영스탭 및 관리자에게 필요한 컨택센터 전반에 대한 지식습득 |
2 | 16 | 59 | 54 | 10 | 19 | 11 | 23 | 04 | |||||||
[코칭/운영]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Level-up
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전반적인 지식 및 관리 기법 학습 |
2 | 16 | 59 | 54 | 12 | 20 | ||||||||||
[코칭/운영] 성과로 이어지는 맞춤형 콜 코칭 Skill
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상담 유형별, 직원 성향별 맞춤 콜 코칭 과정 |
1 | 8 | 33 | 29 | 15 | 08 | 11 | |||||||||
[코칭/운영] 컨택센터 QA양성(기본)
통화품질 Management를 위한 기본 역량 과정 |
2 | 16 | 56 | 51 | 13 | 05 | 09 | |||||||||
[코칭/운영] 컨택센터 QA양성(심화)
체계적 서비스품질의 관리를 위한 전문가 과정 |
2 | 16 | 56 | 51 | 10 | 26 | 20 | |||||||||
[서비스창출] 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솔루션
불만고객의 정확한 분석을 통한 현장형 문제해결 과정 |
1 | 8 | 33 | 29 | 22 | 16 | 18 | |||||||||
[동기부여] 스트레스를 힘으로 : 나만의 스트레스 릴리프 계획
Refresh를 위한 On Day, Off Day 만성 스트레스 해소법, 20여 년의 경험을 살린 현장 체득 스트레스 관리 방법 |
1 | 7 | 33 | 29 | 13 | 05 | 05 | |||||||||
[동기부여] Stress 탈출! 행복 Switch On!
정확한 직무stress 분석을 통한 stress의 맞춤 솔루션 |
1 | 8 | 33 | 29 | 11 | 29 | 17 | |||||||||
[서비스창출] 경쟁력을 높이는 보이스 코칭 클리닉
목소리가 경쟁력이다. 전달력, 신뢰성 높은 목소리 만들기 |
1 | 6 | 33 | 29 | 25 | 08 | ||||||||||
[서비스창출] 프라핏 센터로 가는 크로스셀링 상담 전략
고객센터 리더가 상담사에게 크로스셀링 스킬을 효과적으로 훈련시키는 전략과 운영법을 익힌다. |
1 | 8 | 33 | 29 | 14 | 15 | ||||||||||
[서비스창출] 고객노력도(CES)를 줄이는 상담 전략
상담 프로세스를 혁신하여 고객노력도(CES, Customer Effort Score)를 줄이는 실전 전략을 익힌다. |
1 | 8 | 33 | 29 | 16 | 17 | ||||||||||
[기획/관리] 직장 내 괴롭힘 방지법 시대, 컨택센터 리더의 스마트 파워
직장 내 괴롭힘 방지법을 정확히 이해하고, 리더가 법적 리스크 없이 조직을 운영하는 법을 익힌다. |
1 | 8 | 33 | 29 | 09 | 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