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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,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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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서비스창출] 꽉 막힌 CS를 풀어주는 고객응대 핵심 트.레.이.닝

현장에서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예절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 함양 및 실습

  • 쿠폰가능
  • PS적용
교육시간 09:00~18:00 [1일 / 8시간]
교육비 회원사 : ₩290,000원 (1사 5인이상: ₩290,000원/인)
일반사 : ₩330,000원 (1사 2인이상: ₩290,000원/인)
환금액 (예정) 고용보험 비환급
교육장 개강 확정 시 추후 공지
교육담당자 오현진 / 02.3786.0171 / hyeon4793@kmac.co.kr
한준혁 / 02.3786.0548 / ggosike0213@kmac.co.k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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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과정소개

[교육목적]
• 우리 조직 CS 체형 분석을 통해 정확하게 진단하고 그에 맞는 CS 처방전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.
• 유산소+무산소 운동이 병행되어야 하듯이 다양한 행동지침 습득 + 행동 내재화를 통해 현장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.
[교육특징]

#고객응대

#CS트레이닝

#커뮤니케이션

#CS행동지침

교육일정 및 내용

일시 세부내용
04월 25일
09시00분 ~ 18시00분

모듈

학습내용

시간

CS 인바디 검사

• 부실한 우리의 CS 기초체력 상승시키는 노하우 전수

• 호감을 가져오는 CS 행동력 체크리스트 개인별 진단

2H

 CS 유,무산소 운동 

• 서비스 마인드는 높이고 접점 시 어려움은 낮춰주는 CS 응대 포인트 전수

• 고객 유형별, 직원 유형별로 1:1 맞춤형 CS 응대 포인트 전수

2H

CS 스트레칭

• 사과, 공감만으로는 해결이 되지 않는 컴플레인 응대법 전수

• 어떤 상황에서도 먹히는 CS 설득력 응대법 전수

2H

CS 심폐지구력

• A~Z 상황별 CS 태도력 강화법 전수

• 진짜 CS는 현장에서 일어난다?! 현장을 바꾸고 나를 바꾸는 CS 역량 강화법 전수

2H