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arning & Development
현장에서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예절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 함양 및 실습
교육시간 | 09:00~18:00 [1일 / 8시간] |
---|---|
교육비 |
회원사 : ₩290,000원 (1사 5인이상: ₩290,000원/인) 일반사 : ₩330,000원 (1사 2인이상: ₩290,000원/인) |
환금액 (예정) | 고용보험 비환급 |
교육장 | 개강 확정 시 추후 공지 |
교육담당자 | 오현진 / 02.3786.0171 / hyeon4793@kmac.co.kr 한준혁 / 02.3786.0548 / ggosike0213@kmac.co.kr |
#고객응대 | #CS트레이닝 | #커뮤니케이션 | #CS행동지침 |
일시 | 세부내용 | 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04월 25일 09시00분 ~ 18시00분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