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arning & Development
인공지능, 컨택(콜)센터 환경 변화, 고객센터에서의 여정관리, TA 시각화 등 인공지능을 이용한 변화하는 컨택센터 구축 및 설계 방안 수립
교육시간 | 09:00~18:00 [2일 / 16시간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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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비 |
회원사 : ₩510,000원 (1사 5인이상: ₩510,000원/인) 일반사 : ₩560,000원 (1사 2인이상: ₩510,000원/인) |
환금액 (예정) | 고용보험 비환급 |
교육장 | 개강 확정 시 추후 공지 |
교육담당자 | 오현진 / 02.3786.0171 / hyeon4793@kmac.co.kr 한준혁 / 02.3786.0548 / ggosike0213@kmac.co.kr |
인공지능 컨택센터 | Omni-Channel | Chat/Voice bot, RPA | Language Model 고도화 | 컨택센터 구축 모델(클라우드, 자체구축) |
일시 | 세부내용 | 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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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9월 25일 09시00분 ~ 18시00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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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9월 26일 09시00분 ~ 18시00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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