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arning & Development
체계적 서비스품질의 관리를 위한 전문가 과정
교육시간 | 09:00~18:00 [2일 / 16시간] |
---|---|
교육비 |
회원사 : ₩510,000원 (1사 5인이상: ₩510,000원/인) 일반사 : ₩560,000원 (1사 2인이상: ₩510,000원/인) |
환금액 (예정) | 고용보험 비환급 |
교육장 | 개강 확정 시 추후 공지 |
교육담당자 | 오현진 / 02.3786.0171 / hyeon4793@kmac.co.kr 한준혁 / 02.3786.0548 / ggosike0213@kmac.co.kr |
서비스품질 표준 | SERVQUAL의 5차원 | 단계별 QA가이드 | QA조직 | 고객경험관리 |
스크립트 | 고객화법 | 스크립트구성 | 콜코칭 | 컨택센터 |
서비스변화 | 감성서비스 | 코칭프로그램 | 서면코칭 | 상담품질 |
일시 | 세부내용 | 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0월 20일 09시00분 ~ 18시00분 |
|
|||||||||
10월 21일 09시00분 ~ 18시00분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