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arning & Development
상담 프로세스를 혁신하여 고객노력도(CES, Customer Effort Score)를 줄이는 실전 전략을 익힌다.
교육시간 | 09:00~18:00 [1일 / 8시간] |
---|---|
교육비 |
회원사 : ₩290,000원 (1사 5인이상: ₩290,000원/인) 일반사 : ₩330,000원 (1사 2인이상: ₩290,000원/인) |
환금액 (예정) | 고용보험 비환급 |
교육장 | 개강 확정 시 추후 공지 |
교육담당자 | 오현진 / 02.3786.0171 / hyeon4793@kmac.co.kr 한준혁 / 02.3786.0548 / ggosike0213@kmac.co.kr |
CES | 고객노력도 | 고객여정지도 | 감수성 | 선제적해결 |
일시 | 세부내용 | 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09월 17일 09시00분 ~ 18시00분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