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연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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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개교육

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,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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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컨택센터 Design

[서비스창출] 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솔루션

불만고객의 정확한 분석을 통한 현장형 문제해결 과정

  • 쿠폰가능
  • PS적용
교육시간 09:00~18:00 [1일 / 8시간]
교육비 회원사 : ₩290,000원 (1사 5인이상: ₩290,000원/인)
일반사 : ₩330,000원 (1사 2인이상: ₩290,000원/인)
환금액 (예정) 고용보험 비환급
교육장 개강 확정 시 추후 공지
교육담당자 오현진 / 02.3786.0171 / hyeon4793@kmac.co.kr
한준혁 / 02.3786.0548 / ggosike0213@kmac.co.k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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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과정소개

[교육목적]
• 컨택센터 접점에서 발생하는 고객 클레임의 효과적인 대응을 위한 현장 실무 skill 과정으로 고객의 불만을 전문적 분석과 주도적으로 응대하여 고객 감동으로 Change 할 수 있다
[교육특징]

패러다임변화

불만고객심리

원인분석

필수화법

패러다임변화

고객요구변화

클레임응대

프로세스

유형별응대

상황분석

고객요구변화

교육일정 및 내용

일시 세부내용
11월 18일
09시00분 ~ 18시00분

모듈

학습내용

시간

고객서비스의

흐름에서 찾는

고객 불만

• 불만 고객의 분류를 통한 시작

• 고객 가치 변화와 새로운 불만 패러다임

• 서비스와 불만 고객의 Gap 요소

2H

전략으로 다가가는

클레임 마스터

• 클레임 원인별 처리 전략

• 클레임 응대 프로세스 전략

• 클레임 고객의 심리 활용 전략

• 클레임 극복 Master Key 적용 전략

3H

클레임

맞춤응대 Solution

• 클레임 유형별 특징 분류

• 클레임 고객 유형별 맞춤 Solution 찾기

• 악성고객 최소한 응대 관리 Tip

3H