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arning & Development
불만고객의 정확한 분석을 통한 현장형 문제해결 과정
교육시간 | 09:00~18:00 [1일 / 8시간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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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비 |
회원사 : ₩290,000원 (1사 5인이상: ₩290,000원/인) 일반사 : ₩330,000원 (1사 2인이상: ₩290,000원/인) |
환금액 (예정) | 고용보험 비환급 |
교육장 | 개강 확정 시 추후 공지 |
교육담당자 | 오현진 / 02.3786.0171 / hyeon4793@kmac.co.kr 한준혁 / 02.3786.0548 / ggosike0213@kmac.co.kr |
패러다임변화 | 불만고객심리 | 원인분석 | 필수화법 | 패러다임변화 |
고객요구변화 | 클레임응대 프로세스 | 유형별응대 | 상황분석 | 고객요구변화 |
일시 | 세부내용 | 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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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월 18일 09시00분 ~ 18시00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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