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arning & Development
컨택센터 슈퍼바이져가 알아야 할 기본 역량과정, 상담사 발달단계에 따른 효과적인 리더십을 활용, 면담을 통해 상담사의 동기부여
교육시간 | 09:00~18:00 [2일 / 16시간] |
---|---|
교육비 |
회원사 : ₩510,000원 (1사 5인이상: ₩510,000원/인) 일반사 : ₩560,000원 (1사 2인이상: ₩510,000원/인) |
환금액 (예정) | 고용보험 비환급 |
교육장 | 개강 확정 시 추후 공지 |
교육담당자 | 오현진 / 02.3786.0171 / hyeon4793@kmac.co.kr 한준혁 / 02.3786.0548 / ggosike0213@kmac.co.kr |
직무분석 | 관리자 R&R | BIG DATA | 분석관리 | 성과관리 |
KPI | 슈퍼바이저 | 컨택센터 | 리더십 | 상황대응리더십 |
면담 | 면담MOT | 상담사 | 리더십 | 리더십 진단 |
일시 | 세부내용 | 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08월 28일 09시00분 ~ 18시00분 |
|
|||||||||
08월 29일 09시00분 ~ 18시00분 |
|